// 구글 애드센스
본문 바로가기
매블 프로젝트

[매블 Day_10] 습관 만들기 | 이번 주, 나에게 하는 위로와 격려의 말

by 호두달걀 2022. 3. 12.
반응형

매일 하루를 마무리하며 내가 나에게 위로와 격려의 말을 해주기로 했는데,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. 습관 인증하는 날이었던 어제 금요일에서야 간신해 나에게 위로와 격려를 해주었다. 

 

이번 한 주는 새 직장에서 보내는 첫 주였다. 12월에 수술을 받고 약 3개월가량 쉬고 난 후 하는 직장생활이라 많이 긴장되었다. 수술하고 3개월이 지났는데도 많이 움직이면 아파서 걱정되었다. 가뜩이나 새 직장은 복장 규정이 있어 운동화를 신지 못해 더 걱정이 되었다.

 

월, 화요일까지는 몸이 괜찮았는데 목, 금요일엔 몸이 좀 힘들었다. 그리고 금요일 퇴근 길엔 수술한 곳이 평소보다 더 아팠다. 힘들고 긴장했던 탓일까...! 발이 불편했던 게 큰 요인이지 않을까 생각한다. 토요일 새벽엔 수술부위에 통증이 느껴져서 잠에서 깼다. 수술부위부터 허리 위쪽까지 통증이 올라왔고, 평소보다 통증 강도가 좀 더 심해서 무서웠다. 수술 후에 그렇게까지 아팠던 적은 없어서... 일어나서 좀 걸으니 조금씩 통증이 줄어드는 것 같아서 다시 잠을 청했다.

 

일주일 잘 견뎠다고, 다음 주에 본격적인 일을 하게 될텐데 다음 한 주도 잘 보내 보자고, 몸 아프지 않게 상황 봐가면서 일해 보자고 내가 나를 위로하며 격려해 본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