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 구글 애드센스
본문 바로가기
일상 기록

[카페] 수잔나의 앞치마 / 예쁜 공간 카페 / 충무로

by 호두달걀 2024. 2. 18.
반응형

수잔나의 앞치마, 충무로역 근처에 있는 카페이다.

 

공간이 예쁘고 빵이 맛있는 곳이다.

그렇지만, 워낙 사진을 안 찍는 탓에... 음식 사진을 하나도 못 찍었다 ㅋ

커피 기다리면서 공간이 예뻐서 간신히 한 장 찍었다.

한 장 찍고 나니 커피가 나오길래, 후다닥 갖고 그냥 자리로 올라갔다.

수잔나의 앞치마 / 충무로 / 공간이 예쁜 카페

 

이 사진을 찍을 생각한 것도, 요즘 드라마작가과정 선생님께서

"여러분, 막상 노트북 앞에 앉으면 이야기 줄거리보다도 당장 슬러그라인 쓸 때 장소를 어떻게 해야 할 지 정말 막막해요.
그러니 앞으로는 음식 사진만 찍지 말고, 장소 사진도 찍어보세요"

라고 말씀을 해주셔서, 그 이후로 장소 사진을 찍고 있다.

난 선생님 말씀은 잘 듣는 사람이니께ㅎ  

 

드라마작가과정을 듣고 있지만, 뭐 드라마작가가 되겠다는 생각은 아니다.

그저 작년에 회사에서 겪은 미친 인간들과의 일화를 내 나름의 콘텐츠로 남겨보고 싶다는 작은 소망뿐... 

어떻게 남길지는 모름ㅋ

난 대책 없는 아이니까 (물론 성인임ㅎ) 

 

또 공연히ㅎ 자유인이 되어서, 대낮에 저 카페를 가게 되었는데

공간 자체로도 힐링이 되어 또 가고 싶은 카페이다. 

뭐 이 블로그에 누구 얼마나 들어올지 모르겠지만,

나 말고도 다른 사람들이 사진은 잔뜩 어딘가에 올려놨을테니 한번 보시고 가보시면 좋겠다. 

나는 나중에 또 갈 것이다! 😁

반응형

댓글